㈜썬터치의 모든 제품은 "고객을 위해 물건을 만들어 삶의 질을 높인다"는 경영주의 이념 아래 (주)썬터치의 임직원 일동은 지금 이 순간에도 끊임없는 연구 개발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보다 경제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담아내기 위하여 자체 R&D 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품질에는 유행이 없다!' 라는 이념 아래 엄격한 품질관리 원칙과 뛰어난 설비를 기반으로 고객을 위해 믿음을 주는 ㈜썬터치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썬터치 본사와 R&D연구소 운영
승원, ST글로비즈, 청도썬터치(중국법인) 계열사 보유
500여명의 임직원
한국과 중국 다양한 생산라인에 따른 공장을 별도 보유
썬터치 공단 조성
대규모의 물류 창고 조성
프레스, 사출, 다이케스팅, 분체, 법랑, 불소코팅설비,
세라믹코팅설비, 메모리폼발포설비, 제습제자동화설비,
NC가공 등의 다양한 최신 설비와 관련 기술력 보유
별도 R&D연구소 운영하여 보다 혁신적이고
스피드한 제품 개발, 다양한 설비를 이용한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개발 가능.
(지식재산권 출원 320여건 보유)
설비에 최적화된 자체 금형제작과
품질관리의 핵심이 되는 금형관리
30년의 노하우로 준비된 국내외 영업망
썬터치는 고객의 감성과
마음을 담은 디자인으로
고객과 함께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썬터치는 품질에 타협하지 않고
대한민국이 품질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썬터치는 가족이 사용한다는
마음으로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노력하겠습니다.
대표적인 상징어는 희망, 이상, 차가움, 심원 이상적인, 평화, 신비, 무한, 숭고, 냉정의 뜻을 내포함. [출처] {색채이론} 고대 그리스인들과 로마인들은 파란색을 사랑의 여신 비너스의 색깔로 여김.
미래지향적인 기업, 혁신적이고 하이테크적인 젊은 기업으로 재도약하겠다는 의미를 부여함.
가독성있는 부드럽고 간결한 로고체를 적용하였고, N을 소문자 n으로 사용하여 전체와의 조화를 강조하였고 인류사회와 화합하는 기업의 의지를 표현.